르노삼성차,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출시

  • 입력 2017.10.11 09:32
  • 수정 2017.10.11 10:36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프리미엄 사운드 등 상품성을 강화한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최고급형인 RE 시그니쳐 트림에만 적용됐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적용했고, 생생한 사운드의 보스 프미리엄 사운드를 탑재해 상품가치를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데칼과 BOSE 배지 및 키킹 플레이트, 가죽과 직물이 혼용된 전용 콤비시트, 전자식 룸 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 바이저 조명 등의 프리미엄 패키지도 추가했다.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동급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모델에 비해 사양은 대폭 강화했음에도 불구하고 2495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RE 트림의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일부 고급 대형차에만 적용되는 다이내믹 턴 시그널, 사각지대 경보시스템(BSW), 전방 경보장치의 신규사양도 그대로 유지했다.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NEW QM3는 르노 1.5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사 DCT 조합이 이룬 17.3km/l(17인치 휠 기준)의 동급 최고 연비와 넓고 실용적인 적재공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향상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버드 뷰 모드로 안전한 주차를 돕는 이지(EZ)파킹, 사각지대 경보 장치(BSW), 경사로밀림 방지장치(HSA) 등 최신 편의사양 및 안전기능이 적용됐다.

NEW QM3는 전체적인 디자인에 있어 정제된 선, 면, 비례를 사용해 더욱 선명하고 또렷해진 것이 특징이다. C자 모양 LED 주간주행등과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탑재해 르노삼성차만의 패밀리룩을 적용했다.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 휠,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프런트/리어 스키드, 블랙 샤크 안테나 등 디테일 요소에 과감하지만 절제된 디자인을 적용해 카리스마와 고급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아울러 NEW QM3는 동급에서 유일하게 적용된 리어 슬라이딩 벤치 시트는 앞쪽으로 최대한 당길 경우 60:40 비율로 분할되어 최대 455ℓ의 트렁크 적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